본문 바로가기
묘생 기록/나의 고양이에게

나의 고양이에게 #17 - 집사가 보내는 편지 / 고양이 일기

by 나비서재 2022. 10. 18.
반응형

나의 고양이 '하나'에게 보내는 집사의 편지 열일곱 번째

 

동그랗게 말린 몸
움찔거리는 귀와 잘게 파닥거리는 작은 앞발
오물오물 무언갈 먹는 듯한 입

너는 어떤 꿈을 꾸고 있니?
궁금해
꿈에서도 행복을 느끼고 있기를...


지금까지 함께 살고 있는 나의 유일한 고양이 '하나'가 11살이 되면서 어느 날 갑자기 그런 생각이 들었다.
'나와 같이 산 시간보다 앞으로 '하나'에게 남은 시간이 더 적겠구나..'라는 생각.
그때부터 마음이 초조해졌다. 그래서 여기에 내 고양이 '하나'의 흔적을 남기기로 한다.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