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필사 기록/멋진 영어 필기체를 쓸테야

[영어 필기체 연습 #11] 영어 힐링 노트 Day2 - 집으로 돌아가는 길 / 만년필 영어 필사

by 나비서재 2024. 1. 14.
반응형

영어-힐링-노트
영어 힐링 노트 / 이보영

본격적인 영어 필기체 연습을 위해 선택한 첫 번째 책 '영어 힐링 노트'
이 책을 통해 즐겁게 영어 필사를 하고 그에 대한 나의 생각을 적어보기로 한다.

 



영어 힐링 노트 Day2 - 집으로 돌아가는 길 / 영어 필기체 필사

 

영어-힐링-노트-Day2- 집으로-돌아가는-길
영어 힐링 노트 Day2 - 집으로 돌아가는 길

 

In my opinion

내 다이어리의 가장 마지막에 항상 적는 말이 있다. 
'오늘 하루도 잘 버텨냈음에 감사한다.'

매일을 마감하면서 이 문장을 매번 똑같이 적는 이유는 하나다. 숙제 혹은 선물처럼 느껴지는 하루라는 시간을 무사히 보낸 나 자신에 대한 대견함 그리고 또 하루를 살아갈 수 있음에 대한 감사함이다. 

그런 날이 있다. 유독 피곤하고 지치는 그런 무기력한 날. 새삼 내가 하는 일에 회의감이 들고 앞으로 얼마나 더 해나가야 하는 가에 대한 부담이 밀물처럼 밀려오는 날이면 집으로 돌아가는 발걸음이 그렇게 무거울 수가 없다.

하지만 그럼에도 똑같은 하루를 보낼 수 있는 건 지치고 힘든 날보다 보람된 날이 더 많기 때문일 것이다. 그리고 나의 출퇴근길을 새롭고 낯설게 만드는 아름다운 자연과 행복한 사람들이 있기에 나 역시 힘든 시간을 이겨낼 수 있다.

불현듯 외롭고 허무한 기분이 들 때면 잠시 멈춰 서서 주변을 둘러보는 건 어떨까. 낮에는 환한 햇살이, 밤에는 빛나는 별들이 우릴 내려다보며 힘을 내라 응원하는 걸 분명 알 수 있을 것이다. 

집으로 돌아가는 길. 
좋아하는 노래를 흥얼거리며 여유로운 마음과 가벼운 발걸음으로 걸어가는 길. 괜스레 혼자 미소도 지어보고, 길가에 작게 핀 귀여운 꽃에 감동하기도 하면서 그렇게 행복함을 채워나가자.

내일의 하루도 잘 버텨낼 수 있기를 그렇게 기대하면서.

 

영어-힐링-노트-Day2- 집으로-돌아가는-길
영어 힐링 노트 Day2 - 집으로 돌아가는 길

영어-힐링-노트-Day2- 집으로-돌아가는-길
영어 힐링 노트 Day2 - 집으로 돌아가는 길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