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필사 기록/멋진 영어 필기체를 쓸테야

[영어 필기체 연습 #13] 알 수 없는 내일을 기다리며 - 영어 힐링 노트 Day4 / 만년필 영어 필사

by 나비서재 2024. 1. 16.
반응형

영어-힐링-노트
영어 힐링 노트 / 이보영

본격적인 영어 필기체 연습을 위해 선택한 첫 번째 책 '영어 힐링 노트'
이 책을 통해 즐겁게 영어 필사를 하고 그에 대한 나의 생각을 적어보기로 한다.

 



영어 힐링 노트 Day4 - 알 수 없는 내일을 기다리며 / 만년필 영어 필사

 

영어-필기체-연습-알-수-없는-내일을-기다리며-영어-힐링-노트
영어 힐링 노트 Day4 - 알 수 없는 내일을 기다리며

 

In my opinion

어떤 일이 일어날지 알 수 없다는 사실은 설렘과 두려움을 함께 느끼게 한다. 좋은 일이 일어날 것만 같은 기대감과 그렇지 않을 것 같다는 걱정이 뒤섞여 있기 때문일 것이다. 

예전엔 참 많이도 두려워했다. 시험에 떨어질까 봐, 취업이 안될까 봐, 계획했던 일을 하지 못할까 봐라는 생각으로 초조함에 시달렸던 순간들이 많았다. 

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내 삶을 사랑할 수 있는 이유는 두려움 속에서도 희망이라는 반짝임을 항상 발견할 수 있었기 때문이다. 

내일 하고 싶은 일이 있다는 것. 내가 다니는 길에 새로 생긴 가게를 들여다보고, 경험해 보지 못한 것들을 체험해 보는 것. 새로 만난 이웃과 인사를 나눠 보는 것 등등.

생각해 볼수록 세상엔 설렘을 느낄 수 있는 일들로 가득 차 있다.

오늘도 나는 희망을 꿈꾼다. 어쩌면 나에게 찾아올지도 모를 행운에 설레고, 주변에서 들려오는 기분 좋은 소식에 기뻐하며, 좋아하는 일을 할 수 있다는 사실에 감사한다. 

어떤 모습일지 알 수 없는 새로운 날을 즐거운 마음으로 기대해 본다. 그리고 반짝이는 눈으로 나에게 다가올 놀라움의 순간들을 바라보고 싶다. 

내가 아는 모든 이들의 내일에 행운이 가득하기를.

영어-필기체-연습-알-수-없는-내일을-기다리며-영어-힐링-노트
영어 힐링 노트 Day4 - 알 수 없는 내일을 기다리며

영어-필기체-연습-알-수-없는-내일을-기다리며-영어-힐링-노트
영어 힐링 노트 Day4 - 알 수 없는 내일을 기다리며

만년필 : 라미 사파리 F
잉크 : 라미 잉크 카트리지 퍼플
반응형

댓글